로그인 | 회원가입 | 

메인메뉴

전체 포스팅

숙박 | 

[경남/남해] 예스터데이펜션[경남/남해] 예스터데이 펜션 바닷가펜션~넘 이쁘당~

주소: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7
전화번호: 055-867-4407
홈페이지예스터데이펜션.kr
관리자
관리자 연락처010-5280-0438
특징

 

 

남해커플펜션 예스터데이 바닷가펜션~넘 이쁘당~

 

 

아~이제 휴가철이네여`~

여기가도 막히고 ,저기가도 막히는~

도로위에서 숨이 턱~턱 막히는 그런 계절이 돌아왔답니다~

 

뭐,도로에서 미치는게 ...또 여름휴가의 묘미가 아닐까....?ㅎㅎㅎ

그랫서 저는 남들이 움직이기 전에 ,,

미리미리 여행을 다닌답니다..ㅋ

 

뭐,,,물에 들어가기에도 충분히 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 되니깐요~!!!

이런 남해에 아주 아기자기 이쁜 남해커플펜션 다녀왔어요~

예스터데이 펜션입니다..

 

비틀즈의 선율이 떠오르는 그런 펜션이랍니다,

노래가운데,,,

 

Suddenly~~~♬

 

그래요~갑자기 남해바다가 보고 싶어졌답니다.

ㅎㅎㅎ

 

남해는 이국적인 바다풍경 정말 이뽀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다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급 즐거움모드~

 

바다는 볼때마다 설레이는것 같아여~

남해바닷가펜션....가는길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자들의 로망 ,,,

마당있는집에서 빨래도 널고 ,,

맛있는 음식도 먹고~ㅎㅎㅎ

 

 

 

 

너무 이쁘답니다.

쉴수있는 그늘막이 쳐진 의자도 있답니다...정말 좋아여~

아기자기한 남해커플펜션 예스터데이~랍니다.

 

 

 

 


 

바다가 보이는 남해바닷가펜션~

저멀리 시원한 바닷바람이 이곳까지 미친답니다.

 

 

 

정말 시원하고 ,,여기에 앉아 김밥만 먹어도 행복할것 같은 ,..

기분 여행내내 느끼고 돌아왔답니다 !!!

 

 

 

 

 

 

마당 주차장에 이미 차들이 꽉~찼답니다.

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커플들이 많이들 오셨겠죠~

 

이쁜 남해커플펜션...이예여~

주차장 한켠 바닷가쪽으로는 바베큐 할수있는 테이블들이 있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금새 날씨가 어두워지니깐,..

더 우수에 젖은 남해바다랍니다.ㅎㅎㅎㅎ

 

그래도 역시 여행때는 강렬한 햇빛을 원해~!!!

 

 

계곡 놀러갔는데 ,,날씨 흐리면 정말 기분이 안 좋은것 처럼 말이죠!!!

와~~~~

 

사랑이 마구마구 샘솟을것 같은 그런 남해커플펜션이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저멀리 산과 바다를 동시에 볼수있는 아주 근사한 곳이예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만 보면 완전 이국적이잖아여~

너무 너무 시원하고 ..

 

기분좋은 남해커플펜션이랍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서방은 저녁 바베큐 준비~

ㅎㅎ

 

이럴땐 넘 좋아~

가만히 앉아있음 음식 대령~ㅎㅎㅎㅎ

이럴때 받아먹지 언제 먹냐구요~??/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바베큐는 삼겹살이 최고...ㅎㅎ

 

정말 맛있답니다.

고기 안 좋아라 하는 사람들도 이때는 정말 잘 먹는것 같아여~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소세지 ㅎㅎ

훈제 소시지 정말 맛있답니다.

이렇게 까지 먹어야 여행의 대미장식~이랍니다.

 

여행중 바베큐 안 먹으면 섭하답니다.ㅎㅎ

 

 


 

 

생선 만두도 구워먹고 ,,,

구울수 있는건 다 구워 먹었어여~

ㅎㅎㅎ

 

왜케 맛있냐고요~~~~~~

 

 


 

 

 

납작만두도 기가 막히게 맛있닷~!!!

 


 

 

 

 

 

담날  1시간 30분 초스피드달려간 거제도~

 

 일찍 찾은 바람의 언덕

사람들 정말 많아여~

 

바람의 언덕 맞습니다.

정말 시원한 남해바닷바람~원없이 맞고 왔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 

역시 거제8경의 최고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.

 

젊은 커플들이 정말 많답니다..ㅎㅎ

이쁜 남해커플펜션에서 묵고 ,,,

이쁜 남해풍경 보고 정말 즐거운 남해여행이었어요^^

 

주차하기가 좀 함들기는 합니다.정말 많은 인파들이 몰려있으니까요^^

 

한참을 바람을 맞으며,.머물렀던곳이예요!!!

시원타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남해커플펜션/예스터데이펜션
 
☎ 055-867-4407

 

 

등록자관리자

등록일2015-03-11 46:22

조회수3,07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
기자단 포스팅

  • 흙내음 글램핑
  • [경남/통영] 흙내음 글램핑

    흙내음 글램핑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  • [경남/통영] [지앤파크펜션] 바닷가근처 아름다운 통영펜션추천 합니다.
  • [경남/통영] 지앤파크펜션

    [경남/통영] 지앤파크펜션     낭만적인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통영 지앤파크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통영공설해수욕장,  자전거 전용도로, 통영등대낚시공원과 무료낚시..more

  • [경남/남해] 예스터데이 펜션 바닷가펜션~넘 이쁘당~
  • [경남/남해] 예스터데이펜션

        남해커플펜션 예스터데이 바닷가펜션~넘 이쁘당~     아~이제 휴가철이네여`~ 여기가도 막히고 ,저기가도 막히는~ 도로위에서 숨이 턱~턱 막히는 그런 계절이 돌아왔답니다~   뭐,도로에서 미치는게 ...또 여름휴가의 묘미가 아닐까....?..more

    주변 정보

    레져
    공연
    쇼핑점
    렌터카

    숙박 추천

    헬로속초신라펜션

    2인 5만원(비수기)
    신라펜션은 속초 대포항 가까이 있으면 동해 바닷가를 걸어서 갈수 ...

    경주별빛마루글램핑

    별빛마루는 힐링이 될 수 있도록 무장산 아래 아늑한 숲속에 위치해...

    흙내음 글램핑

    자연에서 캠프를 즐기고 싶었으나, 고가의 각종 장비부터 음식, 재...

    [경남/합천] 라온캠핑장

    라온캠핑장은 깨끗한 인테리어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마련하여...

    아산글램핑캠핑장

    기찻길 옆, 탁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자리한 이곳, 장비 걱정 전혀 없...

    [충남/태안] 몽산포홀리데이파크카라반

    충청남도 태안해안국립공원인 몽산포해수욕장에 위치한 몽산포해...

    맘빌리지

    카라반 캠핑장 맘 빌리지입니다. 여행 갈때의 설레는 마음에 기쁨과...

    하늘물빛정원

    잠시 시간이 멈춘 듯 고요한 평화와 푸르른 나무들이 맑은 호수에 ...

      1